티스토리 뷰

Ecoview

상온초전도체 LK-99 관련 국내주식

경제와 투자 그리고 복지 2023. 8. 20. 14:30

상온초전도체 LK-99 관련 국내주식 미리 공부하고 선점해야합니다. 지난 AI와 2차전지 버블때도 초기에는 다들 회의적이었고 이것이 정말 될까? 싶은 심리로 주가는 몇 개월동안 횡보하다가 2023년 2분기가 끝나자마자 급등했습니다. 그때 미라 선점했던 사람들은 이미 큰 수익을 냈었죠.

신성델타테크

2023년 1분기 매출 2,314억원, 영업이익 133억원(전년도 대비 40% 상승)의 가전제품, 2차전지 와 전장부품 쪽에서 실적아 대폭 개선되어 상온초전도체를 제외하더라도 이미 2차전지와 전장부품, 배터리 부문으로 향후 전망이 매우 좋은 회사입니다. 최근 싱온초전도체 관련 재료와 배터리, 전장부품관련 대장주로 인식되어 연속 상한가를 갱신중인데 너무 수급이 한꺼번에 몰리다 보니 거래재제가 좀 있었지만 학회에서 이번달 말 즉 8월 말 부터 9월초 사이에 상온초전도체 LK-99 검증 결과 발표한다고 했습니다. 자신 있어보였습니다. 그 대장에 신성델타테크가 있습니다.

서남 (코스닥 294630)

서남이 제조중인 고온초전도 재료는 일정온도에서 저항이 완전히 0이 되는 물질로써 구리 등 일반적인 금속과는 달리 저항에 의한 손실 없이 전류를 흘릴 수 있습니다. 서남은 초 고자장 자석 설계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상온상압초전도체 LK-99가 현실로 구현이 되면 기술접목에 바로 앞장설 수 있는 회사입니다. 물론 최근 주가급등시 대주주가 차익실현하고 빠지긴 했으나, 차익실현이 나쁜 것은 아닙니다. 투자자 입장에서 리스크 관리는 당연한 것이기 때문이고, 주가 변동성이 큰 상황에서 더욱 자연스러운 의사결정입니다. 회사는 좋고 기술이 있습니다. 상온상압초전도체가 현실구현만 된다면 주가는 다시 안정세를 되찾으며 성장할 것입니다.

배터리 관리 시스템의 파워로직스

배터리팩 보호회로, 배터리 관리 시스템을 주로 생산하고 있고 폐배터리를 이용한 에너지저장장치(ESS)의 상업화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최근 2차전지 사용 후 버려지는 폐배터리를 이용해 배터리를 재생산 및 납품하고 있어 미래전망이 이미 좋은
회사입니다. 상온상압초전도체가 전력관리에 획기적인 역할을 할 것이기 때문에 배터리 관리 및 재생배터리 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역할을 해줄 것입니다.

퀀텀에너지연구소 지분투자한 한양이엔지

퀀텀에너지 연구소 지분을 보유한 엘앤에스벤처캐피탈에 한양이엔지가 투자하게 되면서 지분 3.6%을 보유했습니다.